대기업 토익스피킹 점수별 필요한 성적 체크해 볼까요?

취업준비생 분들이라면 누구나 나만의 스펙을 갖추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실텐데요.
특히 요즘에는 대기업은 물론이며 공사나 공단 등 어디서든 토익스피킹 성적을 필수 채용조건으로
제시를 하기도 하고 가산점 제도를 운영하기도 하는 등으로 활용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대기업 토익스피킹 점수별 기준에 맞는 성적을 만들기
위해 취업준비생 분들도 노력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내가 취업을 희망하는 곳에서는 어느 정도의 성적을 요구하는지 잘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하겠죠?
기준 점수를 미리 알아야 목표점수도 생각을 할 수 있고 그에 맞는
학습플랜으로 대비를 할 수 있으니 안정적인 점수를 위해 잘 체크를 해봐야 하는데요.

토익스피킹 성적을 요구하는 기업은 상당히 많지만 대표적으로 몇군데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대기업 토익스피킹 점수별 기준으로 먼저 CJ그룹은 160점 이상의 성적을 요구하구요.
JW그룹에서는 토익 900점 이상 및 토익스피킹 레벨7 이상의 성적을 요구하구요.
KCC에서는 토익 700점 이상을 요구하고 KCC건설에서는 토익 650점 이상의
성적 및 토익스피킹 레벨5 이상의 성적을 요구하는 편이에요.
LG디스플레이는 토익 및 토익스피킹 성적 우수자에 대해 우대를 하는 조건이구요.
LG전자는 토익 70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6 이상의 성적을 요구하는 편이에요.

물론 각 직무에 따라 정확하게 요구를 하는 성적은 달라질 수 있구요.
이처럼 대기업 토익스피킹 점수별 기준을 활용하는 기업은 이외에도 각 은행이나 국민연금공단,
기술보증기금, 노루페인트, 대림그룹 등 사회 전반적으로 활용이 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대기업 토익스피킹 점수별 기준 성적을 확인 후 제대로 준비를 해두신다면 취업 시 유리하게 적용이 될 수 있구요.
나만의 스펙을 만들 수 있으니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