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아카데미 /SOP_IELTS

아이엘츠 영주권 국가 및 직업별로 알아보기

선아 2021. 3. 1. 17:39

아이엘츠 영주권 국가 및 직업별로 알아보기

 

 


아이엘츠 영주권 취득을 위해서는 각 국가별로도 기준성적이 다르고 직업군별로도
다르기 때문에 제대로 알아보신 후 기준성적보다 더 높은 목표로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필수조건은 무조건 넘겨야 하지만 그보다 높은 점수는 가산점도 받을 수 
있으니 더 유리하게 적용이 되기 위해서는 안정적으로 대비를 하는 것이 좋아요.

그렇다면 어떤 아이엘츠 영주권 기준으로 적용이 되고 있는지 간단히 알아볼까요?
먼저 미국의 경우 최근 간호사 이민을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추세 인데요.


면접에서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선호하기 때문에 기준점수와 별도로 영어공부를 충분히 해주셔야 해요.





미국의 간호사 취업을 위한 기준성적은 아카데믹 모듈로 응시를 하시면

오버롤 6.5이상 및 스피킹 영역은 7.0 이상으로 준비를 해야 하구요.

 

뉴질랜드는 전문직 취업을 위한 기술이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인데요.
뉴질랜드 이민에서 필요한 아이엘츠 영주권 취득 시 기준성적은 Overall band score 6.5 이상으로 준비를 하셔야 해요.

 

호주 역시 많은 분들이 취업이민을 위해 선택을 많이 하는 국가에 해당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필요한 성적은 IELTS each 6.0 이상이지만 더 높은 성적이 있을 경우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7.0 이상은 10점의 가산점이 부여가 되고 8.0 이상은 20점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아이엘츠는 네 영역이 모두 출제가 되기도 하고 스피킹이나 라이팅 영역까지

꼼꼼하게 공부를 해야 하는 만큼 원하는 성적을 빠르게 만들기는 어려우실 거에요.

하지만 어학의신 아카데미와 함께 하신다면 아이엘츠 영주권 취득을

위한 성적도 빠르게 완성을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일대일

나만의 맞춤형 학습플랜으로 도전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